효령노인복지타운, 노인의 날 기념행사 성료
입력 : 2024. 10. 15(화) 16:17
광주사회서비스원 소속 효령노인복지타운은 15일, 제28회 노인의 날을 기념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광주사회서비스원 제공
광주사회서비스원 소속 효령노인복지타운은 15일, 제28회 노인의 날을 기념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경로효친의 정신을 되새기며, 어르신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큰 의미를 더했다. 행사는 (사)코리아문화예술단의 우리춤 공연과 구립꽃들어린이집, 국공립소촌어린이집 원아들의 사물놀이 공연으로 시작해 어르신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강기정 광주시장의 배우자 유귀숙 여사, 이정선 광주시교육감, 김대삼 광주사회서비스원 원장 등 주요 인사들의 축사와 유공자 포상으로 행사의 의미를 더했으며, 하나은행과 굿모닝보청기의 후원으로 물품 전달식도 이어져 따뜻한 나눔의 장이 됐다.

부대행사로는 광주보건대학교 치위생과와 뷰티케어학과가 참여해 구강검진, 틀니 관리 교육, 메이크업, 네일아트 등 어르신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효령타운 정경남 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헌신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과 화합을 나누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노병하 기자 byeongha.no@jnilbo.com
광주시 최신뉴스더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 뉴스

기사 목록

전남일보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