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5일까지 새해 첫 할인 ‘고래잇 페스타’
생활용품 등 최대 50% 혜택 제공
입력 : 2025. 01. 02(목) 11:13
이마트가 오는 5일까지 새해 첫 할인행사인 초저가 수준의 ‘가격 경쟁력’과 단독 출시 등의 ‘상품 경쟁력’을 더한 ‘고래잇 페스타’를 선보인다. 이마트 제공
이마트가 지난 1일부터 오는 5일까지 5일간 새해 첫 할인행사인 ‘고래잇 페스타’를 선보인다.

2일 이마트에 따르면 ‘고래잇 페스타’는 이마트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본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이어온 ‘이마트 표 가격 혁신’의 연장선에 있다. 이마트라서 가능한 초저가 수준의 ‘가격 경쟁력’과 단독 출시 등의 ‘상품 경쟁력’을 더했다.

새해 첫 포문을 여는 ‘고래잇 페스타’는 가장 큰 할인 혜택을 모은 ‘고래잇템’(고래잇+아이템) 14종과 카테고리별 2개 이상 구매 시 50%를 할인하는 등 고객이 ‘정말 싸다’라고 느끼는 수준의 ‘응(%)’가격으로 구성된다.

이마트는 ‘고객이 응(%)할 때까지’ 할인혜택을 강화한다는 컨셉으로 3일부 5일까지 3일간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 주요 상품 대상으로 최대 50%, 골라담기 등 파격할인을 진행한다.

봉지라면과 빅파이, 몽쉘 등 파이류, 즉석 국탕과 껌 전품목을 품목별 각 3개 골라담기 9900원에 판매하며, 고추장/된장/쌈장, 냉동 교자만두 11종, 국산두부, 냉장 우동 2인, 제로 탄산음료, 냉동 피자와 핫도그 등은 품목별로 각 2개 이상 구매 시 50%를 할인한다.

이 외에도 바디로션, 면도기/8입날, 핸드워시, 헤어염모제와 전동칫솔 등 일상용품 각카테고리 대상으로도 품목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다.

또 고래잇 페스타가 이어지는 5일 내내 영양제, 퍼실·퍼울·피지·비트 세탁세제, 코디 베이지 소프트 화장지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하며, iPhone 16 전품목을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15만 원을 할인해준다. iPhone 구매 행사카드는 이마트e, 삼성, KB국민, 신한, 롯데(KB국민BC/신한BC 제외)이며, iPhone 16 Plus/Pro/Pro Max 제외된다.

정양오 이마트 전략마케팅본부장은 “새해를 맞아 이마트 만의 상품·가격 혁신 노하우를 담은 파격 할인 행사 ‘고래잇 페스타’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들이 장바구니 비용 절감을 제대로 체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나다운 기자 dawoon.na@jnilbo.com
유통 최신뉴스더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 뉴스

기사 목록

전남일보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