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천경자 100주년’ 특별 여행상품 출시
코레일·협력여행사 공동 기획
최대 할인 특가·기념 특별전도
입력 : 2024. 12. 03(화) 17:52
고흥군은 코레일 광주전남본부 및 협력여행사 5개 사와 함께 천경자 100주년 기념 특별여행상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특별 여행상품은 고흥군과 코레일 및 협력여행사와 공동 기획해 천경자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고 겨울철 고흥 여행 활성화를 위해 추진됐다.

메인 콘텐츠인 천경자 화백 탄생 100주년 기념 특별전은 천경자 화백의 채색화, 드로잉, 영상, 사진, 친필 편지 등 다양한 작품과 자료를 통해 천경자 화백의 삶과 예술세계를 입체적으로 조명한다.

또 주요 코스로 여수와 고흥을 연결하는 4개 섬과 5개의 다리로 이어진 백리섬섬길 드라이브, 아픔의 역사를 간직한 소록도, 고흥여행의 중심지인 녹동항과 녹동 바다정원, 분청사기와 고흥의 역사를 고스란히 간직한 고흥분청문화박물관, 고흥전통시장의 생선숯불구이, 국내 최장 연륙 인도교 우도 레인보우교 등이 포함된다.

특별여행상품은 12월 한 달간 진행되며 고흥군의 여행비용 지원과 코레일 열차표 할인 등이 적용돼 최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예약은 △아름여행사(www.arumtr.co.kr) △보군여행사(www.railtel.co.kr) △퍼시즌투어(www.78ktx.co.kr) △청송여행사(www.7788tour.kr) △믿음여행사(www.trusttour.co.kr) 등 5개 여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고흥군 관계자는 “이번 특별여행상품은 기관협업 특가로 출시된 만큼 가성비 좋은 여행상품이 될 것”이라며 “일상에서 벗어나 천경자 화백의 예술세계 속에서 힐링과 특별한 감상을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흥=심정우 기자
고흥군 최신뉴스더보기

기사 목록

전남일보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