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담양군문화재단, '별스런동아리-시장편' 참여 동아리 모집
22일 까지 생활문화예술동아리 대상
입력 : 2024. 05. 16(목) 13:51
(재)담양군문화재단이 ‘별스런동아리-시장편’ 사업에 참여할 동아리를 22일 까지 모집한다. 담양군 제공
(재)담양군문화재단(이사장 이병노)은 지역 생활문화예술동아리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별스런동아리-시장편’사업에 참여할 동아리를 오는 22일까지 공개모집 한다고 16일 밝혔다.

‘별스런동아리-시장편’은 담양 읍·면 단위 생활문화예술동아리들의 다양한 시장 거리 버스킹(공연) 및 체험을 통해 주민·외부 관광객들에게 다채로운 문화예술을 제공하여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고, 지역 동아리들의 활동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신청자격은 담양군 거주 및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생활문화예술동아리로, 회원수 4인 이상 성인으로 구성된 단체면 지원이 가능하다.

올해 창평임시시장, 담양시장을 중심으로 월 2회(예정) 총 10회, 추진 예정이며 매년 다양한 주제로 생활문화예술동아리들의 활동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접수는 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SNS 카드뉴스 내 QR코드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담양군문화재단 생활문화팀( 070-4140-5238)으로 문의하면 된다.

(재)담양군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생활문화예술동아리들의 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일상 속 문화예술활동 기회를 확대하고, 더불어 지역의 문화예술과 전통시장의 활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담양=신재현 기자
담양군 최신뉴스더보기

기사 목록

전남일보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