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한그룹, 사랑의열매 '나눔기업' 가입
입력 : 2025. 04. 24(목) 10:17
24일 ㈜새한그룹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하는 ‘2025 우리동네 나눔히어로 나눔기업’ 캠페인에 광주광역시 최초로 가입했다.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광주 사랑의열매)는 24일 ㈜새한그룹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하는 ‘2025 우리동네 나눔히어로 나눔기업’ 캠페인에 광주광역시 최초로 가입했다고 밝혔다.

나눔기업은 지역사회 중소규모의 법인 모금 활성화를 위해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기획한 기부자 예우프로그램으로 지난 4월부터 연중 집중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법인이 100만원 이상을 일시 기부할 경우 나눔기업의 자격이 주어진다.

이번 기탁된 성금은 자립준비청년 지원, 고독사 예방사업 등 광주 지역의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김원만 ㈜새한그룹 회장은 “지난해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을 통해 사랑의열매와 인연을 맺었고, 기업 차원에서 나눔기업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나눔기업 가입을 계기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흥철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나눔기업 캠페인에 첫 기부기업으로 동참해 감사하다”며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따뜻한 나눔이 주변에 널리 펴져 확산할 수 있도록 많은 홍보를 부탁한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정승우 기자 seungwoo.jeong@jnilbo.com
사람들 최신뉴스더보기

기사 목록

전남일보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