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광주과학관, 13일 '제10회 사이언스 나이트 페스티벌'
'명품의 비밀' 테마…음악공연·체험
성인 관람객 위한 과학문화 행사
입력 : 2024. 12. 11(수) 16:45
국립광주과학관은 ‘제10회 사이언스 나이트 페스티벌’을 13일 개최한다. 사진은 ‘제9회 사이언스 나이트 페스티벌’에서 참여자가 막걸리를 만들기 체험을 하고 있는 모습. 국립광주과학관 제공
국립광주과학관은 ‘명품의 비밀’이라는 테마로 성인들을 위한 행사 ‘제10회 사이언스 나이트 페스티벌’을 13일 개최한다.

‘사이언스 나이트 페스티벌’은 성인 관람객들을 위한 국립광주과학관의 대표 행사 중 하나로 과학관이 아이들을 위한 공간을 넘어 성인들의 과학에 대한 친근감 증진 및 생활 속에서 과학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과학문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음악공연과 함께하는 사이언스 다이닝 △천체투영관에서 ‘명품브랜드 탄생’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지식콘서트 △전문가와 함께 명품감정에 대해 알아보는‘명품감정 클래스’체험 △직접 향수를 만들어보는‘명품향수 만들기체험’등 흥미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한수민 국립광주과학관 과학문화실 연구원은 “연말에 진행되는 마지막 사이언스 나이트 페스티벌 행사인 만큼 참가자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국립광주과학관 누리집(www.sciencecenter.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10회 사이언스 나이트 페스티벌’ 포스터. 국립광주과학관 제공
박찬 기자 chan.park@jnilbo.com
문화일반 최신뉴스더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 뉴스

기사 목록

전남일보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