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그룹, '남평읍민의 날' 지역학생 장학금 전달
지역 상생협력 보탬
입력 : 2025. 04. 28(월) 11:03
중흥그룹 골드레이크컨트리클럽이 지난 26일 ‘제31회 남평읍민의 날’을 맞아 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 했다
중흥그룹 골드레이크컨트리클럽은 지난 26일 ‘제31회 남평읍민의 날’을 맞아 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이민우 운영팀장이 골드레이크 임대형 사장을 대신해 지역의 우수 인재로 선정된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남평읍민의 날’은 지역내 우수한 인재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지역 기관사회단체와 단체원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매년 실시해 오고 있는 행사다.

중흥그룹은 매년 2000만원을 각종 행사지원 및 지역 내 우수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전달하고 있다.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통해 지역 대표 기업의 역할에 충실하고 있다.

중흥그룹 산하 나주관광개발㈜은 나주시 남평읍 우산리에 위치한 골드레이크골프장과 중흥골드스파&리조트를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주민들과 상생협력관계를 맺어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어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바가 크다.

이민우 운영팀장은 “많은 분들을 모시고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어 뜻 깊다”며 “골드레이크가 위치하고 있는 남평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지역내 우수한 인재들이 배출되어 미래를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기여 하겠다”고 밝혔다.
나주=김용의 기자
나주시 최신뉴스더보기

기사 목록

전남일보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