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순천조례호수공원 물총축제 10일 개최
입력 : 2024. 08. 08(목) 17:27
순천시 왕조1동행정복지센터는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호수공원 물총축제가 오는 10일 조례호수공원 원형광장 일원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지난해 열린 물총축제.
순천시 왕조1동행정복지센터는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호수공원 물총축제가 오는 10일 조례호수공원 원형광장 일원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왕조1동 행정복지센터와 왕조1동 주민자치회에서 주최하고 왕조청년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왕조1동 주민세 환원 사업 중 하나로, 지역 주민들이 낸 주민세를 통해 아이들이 뛰놀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는 것에 의의가 있다. 이와 더불어 직능단체에서도 안전 요원 근무 등 자원봉사에 나서며, 온 동네가 한마음이 되어 행사 준비를 마쳤다.

이번 물총축제에서는 에어바운스, 물총싸움, 버블매직쇼, 워터타투 등 다채로운 게임과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선착순 100명의 참여자에게는 특별한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폭염에 대비하여 행사장 곳곳에 시민들을 위한 쉼터를 운영하고, 행사 전 심폐소생술, 물놀이 안전 수칙 교육 등을 통해 안전 사고에도 철저히 대비할 계획이다.

오후 6시부터는 호수공원을 찾은 시민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밤을 선사하기 위해 왕조1동 노래교실 수강생들의 무대를 시작으로, 난타 락, 청소년 댄스팀 등 다양한 공연을 준비했다.

정철우 왕조청년회장은 “연이은 무더위로 몸과 마음이 지쳐있을 시민들을 위해 열심히 행사를 준비했다”며 “호수공원 물총축제에 많이들 오셔서 시원한 물줄기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순천=배서준 기자 sjbae@jnilbo.com
순천시 최신뉴스더보기

기사 목록

전남일보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