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전용 ‘테리아 블랙 루비’ 출시
테리아 라인업, 총 18종으로 확대
입력 : 2024. 10. 24(목) 10:51
한국필립모리스가 24일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 시리즈 전용 타바코 스틱인 테리아(TEREA)의 신제품 ‘테리아 블랙 루비’를 출시한다. 한국필립모리스 제공
한국필립모리스가 24일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 시리즈 전용 타바코 스틱인 테리아(TEREA)의 신제품 ‘테리아 블랙 루비’를 출시한다.

테리아 블랙 루비는 극한의 시원함과 화려함으로 첫 모금부터 끝까지 색다른 맛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태우지 않고 가열하는 방식의 아이코스 일루마와 결합해 색다른 연초 맛을 연기와 냄새 걱정 없이 깔끔하게 즐기도록 돕는다.

테리아 블랙 루비는 오늘부터 광주 직영점을 포함한 전국 아이코스 공식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권장소비자가격은 기존 테리아 제품군과 동일한 4800원이다.

블랙 루비를 포함하는 테리아의 스페셜 블렌드 라인업은 △블랙 옐로우 △블랙 퍼플 △썬 펄 △썸머 웨이브 △오아시스 펄 △유젠 △퍼플 웨이브 그리고 △블랙 루비까지 총 8종으로 늘어난다. 테리아 전체 제품군 기준으로는 스페셜 블렌드 제품군(8종), 타바코 블렌드 제품군(6종), 후레쉬 블렌드 제품군(4종) 등 총 18종으로 확대되는 셈이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9월 정통 담배의 친숙한 맛과 권장 소비자 가격 4500원이 특징인 ‘센티아(SENTIA)’ 총 4종(△클래식 골드 △클래식 그린 △클래식 실버 △클래식 퍼플)을 공식 선보였다.

센티아는 아이코스 일루마를 처음 접하는 성인 흡연자들이 부담 없이 아이코스 일루마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센티아는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전용 타바코 스틱이지만 이전에 선보였던 히츠(HEETS)와 동일한 4500원으로 책정, 가격적인 면에서 히츠를 사용하던 고객들에게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2017년 국내 최초의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IQOS)를 출시하며 한국 담배 시장의 비연소 제품 전환을 선도해 왔다. 특히 가장 최근 출시한 아이코스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을 적용하여 태우지 않고 내부에서부터 가열해 만족스럽고 균일한 경험을 제공한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아이코스 일루마, 아이코스 일루마 원 등 3가지 라인업을 갖췄으며, 기존 아이코스 모델과 달리 블레이드가 없고 클리닝이 필요 없는 편리함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나다운 기자 dawoon.na@jnilbo.com
유통 최신뉴스더보기

기사 목록

전남일보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