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커피, KIA타이거즈 팬들에게 또 쏜다!
12일 SSG전서 브랜드 데이 개최
입장 관중 전원 리유저블 백 선물
입력 : 2024. 07. 11(목) 17:05
KIA타이거즈가 오는 12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 시즌 10차전에서 인크커피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 KIA타이거즈 제공
지난 2022시즌 후반기부터 KIA타이거즈 선수단과 임직원, 팬들에게 커피 향기를 선물하고 있는 공식 후원사 인크커피가 올해 처음으로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 오는 12일 SSG랜더스와 홈경기에서도 관중 전원에게 리유저블 백을 선물하는 등 푸짐한 선물을 안길 계획이다.

KIA는 오는 12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SSG와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 시즌 10차전에서 ‘인크커피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인크커피는 지난 2022년 8월 KIA와 공식 후원 협약을 맺고 인크커피 홈런존 시상 등 선수단 후원 활동을 전개한 바 있다.

인크커피는 이번 브랜드 데이를 통해 챔피언스필드를 찾은 팬들에게도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인크 리유저블 백’을 선물하고 중앙출입구에 프로모션 부스를 마련해 포토존과 기프트존 등 이벤트를 연다.

프로모션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관중들에게는 호걸이 선캡을 증정하며 경기 중에는 인기 메뉴인 슬러시 빨리 마시기 등 이닝 이벤트를 통해 기프트 박스와 빙수 교환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또 이날 승리 기원 시구를 위해 KIA의 열혈 팬으로도 알려진 김주리 인크커피 대표가 마운드에 오른다. 승리 기원 시타에는 김수빈 인크커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점 책임매니저가 나선다.
한규빈 기자 gyubin.han@jnilbo.com
KIA타이거즈 최신뉴스더보기

기사 목록

전남일보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