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뜰무안몰, 5월 가정의달 할인 행사
지역 쌀 20% 할인 등
입력 : 2024. 05. 08(수) 14:46
무안군청. 무안군 제공
무안군(군수 김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무안군 온라인 쇼핑몰‘맛뜰무안몰’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는 전남 10대 고품질 브랜드쌀 ‘황토랑쌀’을 20% 할인된 가격에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선보인다.

황토랑쌀은 2023년 전라남도 10대 고품질 브랜드 쌀 평가에서 우수상을 받았으며 14년 연속, 총 16회에 걸쳐 고품질 브랜드 쌀에 선정되어 전남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게르마늄 성분이 풍부한 간척지에서 재배되어 미질뿐만 아니라 밥맛도 우수하며 농협양곡㈜무안통합미곡종합처리장 GAP 전문 시설에서 도정하여 안전성과 신뢰성까지 갖추고 있다.

황토랑쌀 기획전 외에도 전 품목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 지급, 사다리 타기 랜덤 쿠폰 발급·리뷰 작성 시 적립금 지급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군은 맛뜰무안몰 오픈을 기념하여 전 상품 20% 할인쿠폰 증정 및 햇양파 기획전, 룰렛 추첨 이벤트 등을 진행(예산소진 시 마감)하고 있다.

김산 군수는 “가정의 달 기념 기획전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과 할인 이벤트를 통해 지역 경제화에 기여하겠다”며 “특히 무안군의 우수한 쌀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여 건강한 밥상을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무안=김행언 기자
무안군 최신뉴스더보기

기사 목록

전남일보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