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안전한 대한민국’제12·13·15호 동행기업 현판식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전남동부지부
입력 : 2024. 10. 23(수) 16:35
순천드론교육원(대표 김영아) 현판 전달식.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전남동부지부(지부장 김한철)는 지난15일 (유)상무·순천드론교육원·드론세상 업체와‘THE 안전한 대한민국’12·13·15호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현판식을 진행한 업체는 (유)상무(대표 김형태), 순천드론교육원(대표 김영아), 드론세상(대표 정태휴) 총 3곳으로, 이번 현판 전달식은 동행기업 업체 대표 3명과 김한철 전남동부지부장 등 직원 3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동행기업 제12호, 13호, 15호에 동참한 업체들은 전남동부권역 보호대상자들 취업연계 활성화를 위해 직업훈련과정을 집중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CMS 후원을 통해 매월 10만원씩을 후원할 것을 약정했다. 또한, 동행기업 참여 대표들은 전남동부지부 직업훈련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자립 지원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오고 있다.

김한철 지부장은 “보호대상자의 자립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동행기업 참여 활성화를 통해 법무보호사업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 ”고 밝혔다.

또한 ‘THE 안전한 대한민국’후원기업 현판식은 법무보호사업에 대한 국민의 부정적 인식을 개선하고 법무보호대상자의 자립지원을 위한 재원을 확충하기 위하여 지역 내 기업들이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한 사업으로, (유)상무·순천드론교육원·드론세상은 전남동부지부 ‘THE 안전한 대한민국’제12·13·15호 아름다운 동행기업으로 참여하게 됐다.

한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전남동부지부는 전남도 전역의 형사처분, 보호처분을 받은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재범방지를 위해 숙식제공, 취업알선, 직업훈련, 긴급지원, 심리상담 등의 다양한 보호서비스를 제공하여 보호대상자들의 건전한 사회복귀 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법무부 산하 공공기관이다.
여수=이경기 기자
여수시 최신뉴스더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 뉴스

기사 목록

전남일보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