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우수 농특산물 저렴하게 만나보세요"
롯데아울렛 남악점, 3일~6일 '롯컬마켓' 진행
입력 : 2024. 05. 02(목) 17:19
롯데아울렛 남악점은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가정의날을 맞아 장흥군의 우수 농특산물을 할인 판매하는 ‘롯컬마켓’을 진행한다. 사진은 지난 설명절 롯컬마켓 행사의 모습. 롯데아울렛 남악점 제공
롯데아울렛 남악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장흥산 농특산물 판매 기획전’ 행사인 ‘롯컬마켓’을 야외 행사장에서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롯컬마켓’은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지난 1월 남악점과 장흥군간 지역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지난 설 명절에 이어 2번째 행사이다. 행사를 통해 장흥군의 김, 표고버섯, 한우 육포 등 우수 농특산물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4일에는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로 풍선아트, 마술, 밸리댄스 공연과 함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또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전남 10대 브랜드 쌀인 장흥군 ‘아르미쌀’ 나눔 행사와 더불어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김대홍 남악점장은 “장흥군과의 업무협약 이후 장흥군의 우수 농특산물을 알릴 수 있는 행사를 장흥군과 함께 다시 한번 정성껏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남악점은 지역 상생을 위한 가치를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영 기자 soyeong.park@jnilbo.com
유통 최신뉴스더보기

기사 목록

전남일보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