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전남본부, ㈜스타테크에 ‘나눔기업’ 현판 전달
㈜스타테크 박원균 회장, 초록우산 ‘나눔기업’에 가입
입력 : 2024. 06. 13(목) 18:15
초록우산 전남지역본부는 지난 11일 ㈜스타테크(회장 박원균)가 여수지역 소외계층 아동을 돕기 위한 정기후원에 참여하고 ‘초록우산 나눔기업’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초록우산 전남지역본부 제공
초록우산 전남지역본부는 지난 11일 ㈜스타테크(회장 박원균)가 여수지역 소외계층 아동을 돕기 위한 정기후원에 참여하고 ‘초록우산 나눔기업’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스타테크 박원균 회장은 지난해 전남·경북 초록우산이 업무협약을 체결해 두 지역의 나눔 문화 실천으로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동서화합 천사프로젝트’의 민간 추진위원으로 위촉되어 활동하며 정기후원을 통해 ‘초록우산 나눔기업’에 가입하게 됐다.

한편 회전기계 가공 전문업체 ㈜스타테크의 박원균 회장은 공동모금회 1억 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 및 재단법인 진남장학회를 통한 청소년 장학금 지원 등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나눔활동을 펼치고 있는 기업인으로 이러한 활동을 통해 국민훈장 모란장을 수여한 바 있다.

㈜스타테크 박원균 회장은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 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실천해 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부를 멈추지 않고 모든 어린이가 밝은 미래를 기대할 수 있도록 소임을 다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찬 기자 chan.park@jnilbo.com
사람들 최신뉴스더보기

기사 목록

전남일보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