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FC, 쿠알라룸푸르시티FC와 상호 업무 협약 체결
지난 22일 ACLE 3차전 앞서 협약식
입력 : 2024. 10. 24(목) 17:12
광주FC 노동일 대표이사가 지난 22일 경기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열린 조호르다룰탁짐FC와 2024-2025 AFC(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엘리트(ACLE) 리그 스테이지 동아시아 3차전에 앞서 쿠알라룸푸르시티FC 아즈리 아제라이 구단주와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광주FC 제공
K리그1의 광주FC가 말레이시아 슈퍼리그의 쿠알라룸푸르시티FC와 상호 업무 협약을 맺고 우호 증진을 약속했다.

광주FC는 지난 22일 경기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열린 조호르다룰탁짐FC와 2024-2025 AFC(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엘리트(ACLE) 리그 스테이지 동아시아 3차전에 앞서 쿠알라룸푸르시티FC와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노동일 광주FC 대표이사와 아즈리 아제라이 쿠알라룸푸르시티FC 구단주 등이 참석해 양 클럽의 축구 발전을 위한 기술적 지원과 인적 교류 등 적극적 협력을 약속했다.

아즈리 아제라이 쿠알라룸푸르FC 구단주는 “아시아 무대에서 놀라운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광주FC와 상호 업무 협약을 맺게 돼 기쁘다”며 “양 구단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노동일 광주FC 대표이사는 “상호 업무 협약을 위해 직접 한국을 방문한 쿠알라룸푸르시티FC 관계자들께 감사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다양한 환경의 축구 문화와 시스템을 접하고 서로 윈윈할 수 있는 동반자가 되길 희망한다”고 화답했다.
한규빈 기자 gyubin.han@jnilbo.com
광주FC 최신뉴스더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 뉴스

기사 목록

전남일보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