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곡성몰' 입점 업체 홍보 마케팅 교육
제품 개선 방안 등
입력 : 2024. 12. 02(월) 10:21
지난달 28일 곡성군이 ‘곡성몰’입점 업체를 대상으로 홍보 마케팅 교육을 시행 했다. 곡성군 제공
곡성군은 지난달 28일 곡성군 온라인 쇼핑몰인‘곡성몰’입점 업체들을 대상으로 홍보 마케팅 교육을 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올해 4번째 실시하는 입점업체 대상 교육으로 곡성몰에 입점한 관내 농가, 가공업체, 농업회사법인, 영농조합법인, 농축협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입점업체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전문 강사를 초빙해 온라인 홍보와 제품 개선 방안과 같은 판매 상품 마케팅 전략을 안내했다.

곡성몰 담당자는 올해 운영 성과와 현황 등을 소개하고 이어서 곡성몰 위탁 운영 업체 관계자는 입점업체 관리자 페이지 매뉴얼 교육을 통해 입점 업체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발주부터 정산까지 이용 방법을 안내했다.

교육 마무리에는 곡성군과 업체들이 질의응답을 통해 애로사항을 공유하고 투명하고 청렴한 곡성몰을 만들기 위해 함께 성장하는 방안을 논의했다.

교육에 참여한 업체들은 ‘모바일 지역사랑 상품권 착(chak) 결제 시스템’과 매주 수요일마다 8품목씩 30% 할인하는 ‘수요특가’에 기대감과 만족감을 드러냈다.

곡성군 관계자는 “내년에는 외적 확장을 통해 곡성몰 경쟁력을 높이고 지역 농가와 소상공인의 직거래 판로 활성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곡성=김대영 기자
곡성군 최신뉴스더보기

기사 목록

전남일보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