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누리스토어서 '오일간의 오감만족' 행사
100여개 인기상품 특가 판매
입력 : 2025. 04. 21(월) 14:32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21일부터 25일까지 온누리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온누리스토어’에서 ‘오일간의 오감만족’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 제공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21일부터 25일까지 온누리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온누리스토어’에서 ‘오일간의 오감만족’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온 내 ‘온누리스토어’ 정식 오픈을 기념해 마련된 특별 기획전으로 5일장을 콘셉트로 진행된다. 100여개 인기 상품을 엄선해 특가로 선보이며 온누리상품권 결제 시 5% 중복 할인 쿠폰,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 추가 할인 등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롯데온은 최근 종합 이커머스 플랫폼 최초로 온누리상품권 가맹 등록을 완료하고 ‘온누리스토어’를 정식 오픈했다. 롯데온 메인 화면 중단의 퀵메뉴 또는 ‘온누리스토어’를 검색해 접근할 수 있다. 현재 전국 514개 전통시장 기반 가맹점이 입점해 4만여개 상품을 판매하며, 온라인과 전통시장 간 유통 연결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이제 롯데온의 고객은 ‘온누리스토어’를 통해 전통시장 우수 상품을 오프라인 방문 없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온누리상품권 자체의 10% 할인 혜택, 연말정산 소득공제 40% 적용 등 장점도 함께 누릴 수 있게 됐다.

본 행사의 대표 상품으로는 △이베리코 베요타 6종(목살·갈빗살·황제살 등) △속초 동해 닭강정 1㎏ △국내 가공 진미채 △수제 감자빵·고구마빵 △APP(앱) 전용 강화섬 오이소박이 △안동 부사 세척 사과 5㎏등이 있다.

차중협 롯데온 B2B사업팀장은 “온누리상품권 사용처를 확대해 전통시장과 상생하고 고객에게도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온누리스토어’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전통시장 상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소개하겠다”고 전했다.
나다운 기자 dawoon.na@jnilbo.com
유통 최신뉴스더보기

기사 목록

전남일보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