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파크골프 브랜드 '브라마' 입점
본관 1층 '스폴골프'…프로모션 진행
입력 : 2024. 06. 17(월) 09:40
광주신세계가 높은 인지도와 뛰어난 성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파크골프 브랜드 ‘브라마 골프’를 선보인다. 광주신세계 제공
광주신세계는 높은 인지도와 뛰어난 성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파크골프 브랜드 ‘브라마 골프’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광주신세계 본관 1층 중소기업 브랜드 ‘스폴골프’에 브라마 파크골프가 지난 14일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여성 전용 클럽과 클럽 가방 등 인기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브라마 골프는 개점을 기념해 클럽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장갑 증정 프로모션을 펼친다.

브라마 파크골프는 대한 파크골프 협회에서 공인 인증 받은 클럽이다. 국내 수십여개 브랜드 중에서도 41년이란 오랜 업력과 가볍지만 단단한 샤프트를 강점으로 인기가 높다.

최근 파크골프의 인기가 꾸준히 높아지면서 일반 골프에 비해 상대적으로 비용이 저렴하고 경기장이 도심에 있다는 점이 파크골프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파크골프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지난 13일 영호남 상생발전을 목표로 광주에서 열린 ‘2024 달빛동맹 스포츠 교류대회’에도 파크골프가 정식 종목으로 채택됐다.

김윤철 광주신세계 패션팀장은 “광주신세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브라마 골프가 지역 내 파크골프 대중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파크골프를 즐기는 부모님들에게 클럽을 선물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광주신세계 브라마 골프가 좋은 선택지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나다운 기자 dawoon.na@jnilbo.com
유통 최신뉴스더보기

기사 목록

전남일보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