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중기청, 올해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15일 광주과기원서 무료 진행
중진공, 국세청 등 9개 기관 참석
입력 : 2025. 01. 09(목) 16:50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오는 15일 2025년도 중소기업 지원사업에 대한 종합설명회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는 오는 15일 오후 2시 광주과학기술원 오룡관 2층에서 개최되며 중소기업 유관기관인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창업진흥원, 기술보증기금, 신용보증기금, 광주시, 광주고용노동청, 광주국세청, 국립전파연구원 등 9개 기관이 참여할 예정이다.

주요내용은 중기부의 자금, 기술개발, 창업·벤처, 수출 등 분야별 시책과 광주광역시 지원정책, 고용청 고용장려금제도, 국세청 법인세 공제감면 및 세정지원 등이다.

또 설명회와 동시에 중소기업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전문기관과 1:1 맞춤형 상담회도 동시에 진행된다.

종합설명회에 관심 있는 중소·벤처기업 및 소상공인은 별도 신청 없이 참석할 수 있으며, 현장 설명회에 참석하면 ‘2025년 중소기업 지원사업’ 책자를 받을 수 있다.

설명회 일정, 참여기관 등 자세한 내용은 광주전남중기청 누리집(http://www.mss.go.kr/site/gwangju)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관련자료를 설명회 이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광주전남중기청은 국내외 불확실성 및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등으로 인해 중소기업들의 우려가 커진 점을 감안하고, 생업으로 종합 설명회 참석이 어려운 소상공인·자영업자 등을 위해 현장을 직접 찾아가는 설명회 개최 횟수를 기존 15회에서 20회로 확대하기로 했다.

정책지원 설명회를 희망하는 기관·협단체 등은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으로 문의(062-360-9111)하면 된다.
박소영 기자 soyeong.park@jnilbo.com
경제일반 최신뉴스더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 뉴스

기사 목록

전남일보 PC버전